알비 알바르 람리, 정비사에서 앵무새 전문가로
Reading
알비 알바 람리는 인도네시아 데폭에 살아요. 그는 아름다운 앵무새 두 마리를 오토바이에 태웠어요. 주말 아침에 람리는 훈련을 위해 집 근처 들판으로 갔어요.
람리는 앵무새들을 나무 상자에 넣고 오토바이에 묶었어요. 그는 앵무새 훈련 모임에 참여하려고 했어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앵무새들을 훈련하는 것은 즐거운 일이에요.
람리는 33살이고, 앵무새들을 날게 하고 다시 돌아오게 가르쳐요. 그는 휘슬을 불면 3분 안에 돌아오도록 훈련해요. 이것은 앵무새들의 순종과 협동심을 키우기 위한 훈련이에요.
람리는 2018년에 작은 잉꼬를 키우면서 새에 대한 열정을 갖게 되었어요. 그는 더 크고 멋진 앵무새를 키우고 싶었어요. 소셜 미디어에서 앵무새들이 훈련사에게 돌아오는 영상을 보고 그는 오토바이 수리공 일을 그만두기로 했어요.
2020년에 그는 조로라는 앵무새를 맡게 되었어요. 조로는 람리가 처음 훈련한 앵무새였어요. 람리는 앵무새들과 특별한 관계를 맺고, 지금은 18마리의 앵무새를 돌보고 있어요.
Questions
람리는 어디에 살아요?
람리는 인도네시아 데폭에 살아요.
람리는 몇 살이에요?
람리는 33살이에요.
람리는 몇 마리의 앵무새를 돌보고 있어요?
람리는 지금 18마리의 앵무새를 돌보고 있어요.
Describe the article image
Look at the article image and describe what you see on it. You may either speak or write your answer there.
Discussion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