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모, 로스앤젤레스에서 로봇 택시 서비스 개시: 자율 주행 기술의 새 시대.
Reading
웨이모는 로스앤젤레스에서 누구나 이용 가능한 로보택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는 15년 전 구글의 비밀 프로젝트로 시작된 자율주행 기술의 중요한 진전입니다.
웨이모는 8개월 전 로스앤젤레스에서 제한된 인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했고, 이제는 앱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지역은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로스앤젤레스의 80평방마일 지역입니다.
웨이모는 15개월 전 캘리포니아 주에서 유료 승차 서비스 승인을 받았고, 샌프란시스코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로스앤젤레스에서 제한적인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웨이모는 2020년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로보택시 서비스를 시작했고, 꾸준히 서비스 지역을 확장해 왔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우버, 리프트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웨이모는 현재 매주 15만 건 이상의 로보택시 운행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56억 달러의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웨이모의 공동 CEO인 테케드라 마와카나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의 서비스는 빠르게 성숙해졌으며, 많은 사람들이 완전 자율 주행의 이점을 누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Questions
웨이모는 어디에서 로보택시 서비스를 시작했나요?
웨이모는 로스앤젤레스에서 로보택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웨이모는 몇 개월 전에 제한된 인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했나요?
웨이모는 8개월 전에 제한된 인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웨이모는 현재 매주 몇 건의 로보택시 운행을 제공하고 있나요?
웨이모는 현재 매주 15만 건 이상의 로보택시 운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iscuss
The artificial intelligence teacher has a lot of benefits. You don't need to book any time slot. You don't have to wait for the teacher to come to class. You can learn at any time. The teacher will never get bored and can keep a conversation on any related topic.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