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만장자 싸움: 마러라고에서 베조스와 게이츠 충돌.


억만장자 싸움: 마러라고에서 베조스와 게이츠 충돌.

Reading

Read this text and listen to it at the same time. If you don’t know a word click it to see explanation, hear pronunciation or add it to vocabulary.
억만장자 싸움: 마러라고에서 베조스와 게이츠 충돌.

미국 플로리다주 마르-아-라고에서 억만장자 제프 베조스와 빌 게이츠 그리고 그들의 십여 명의 경호원들이 큰 싸움을 벌였습니다. 싸움은 누가 먼저 당선된 대통령에게 인사하고 손을 키스할지 동의하지 못해서 시작되었습니다.

제프 베조스는 아침 5시 30분에 도착해서 대통령을 가장 먼저 만나기 위해 대기했습니다. 그러나 빌 게이츠가 오전 8시 35분에 도착하여 그는 이미 전날부터 자리를 예약하고 1500만 달러를 지불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먼저 도착한 베조스가 게이츠보다 트럼프를 더 존중한다며 자리를 양보하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먼저 말다툼이 시작되고, 나중에는 몸싸움으로 번졌습니다.

빌 게이츠는 마치 비행기가 만드는 화학비를 뿌리는 듯한 스프레이를 사용하려 했습니다. 제프 베조스는 싸움 도중에 자신의 스마트 어시스턴트에게 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 드론 공격을 명령했습니다.

트럼프의 보안팀의 팀장은 이를 막기위해 나섰다고 합니다. 그는 이 싸움이 매우 불쾌했다고 말했습니다.


Questions

Answer the questions to the text. Speak or write, you choose. AI will assess your answers.

누가 싸움을 벌였나요?

제프 베조스와 빌 게이츠가 싸움을 벌였습니다.

싸움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싸움은 누가 먼저 당선된 대통령에게 인사하고 손을 키스할지 동의하지 못해서 시작되었습니다.

빌 게이츠는 언제 도착했나요?

빌 게이츠는 오전 8시 35분에 도착했습니다.


Discuss

Take it further.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Read a new article every day and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
All content and tasks are generated by AI inspired by a real publ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