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러시아의 정보 조작 캠페인 발견.
Чтение
오스트리아 당국이 지난 월요일, 러시아가 주도하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허위 정보를 퍼뜨리기 위한 캠페인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2월 불가리아 여성이 러시아를 위한 스파이 혐의로 구금된 후 이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오스트리아의 국내 정보 기관은 여성의 집에서 발견된 장치들을 분석하면서 이 작전의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이 조사는 2022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적인 침공을 시작한 몇 주 후, 독일어권 국가들, 특히 오스트리아에서 대규모 허위 정보 캠페인을 계획한 러시아 정보 기관을 위해 일하는 세포가 설립되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그룹은 온라인에서 활동했지만 스티커와 그래피티를 사용하여 내용이 우크라이나 활동가들이 책임져 보이도록 극우 상징과 국가주의 성명을 포함시켰다고 합니다. 오스트리아 내무부에 따르면, 이들은 특히 나치와 관련된 내용을 활용했습니다.
불가리아 용의자는 이러한 노력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정보 접촉 역할도 했었다고 알려졌습니다. 내무부는 그녀가 특히 2022년에 이 세포를 위해 일했다고 시인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일 년 전, 오스트리아에서 수십 년 만에 가장 큰 스파이 스캔들이 터졌습니다. 전 오스트리아 정보 요원은 러시아 정보에 높은 관리들의 휴대전화 데이터를 넘기고 유명 기자의 아파트에 침입하는 것을 도왔다는 혐의 등으로 체포되었습니다.
Вопросы
오스트리아 당국은 어떤 캠페인을 발견했나요?
러시아가 주도하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허위 정보를 퍼뜨리기 위한 캠페인을 발견했습니다.
불가리아 여성은 어떤 혐의로 구금되었나요?
러시아를 위한 스파이 혐의로 구금되었습니다.
이 그룹은 어떤 방법으로 활동했나요?
온라인에서 활동했지만 스티커와 그래피티를 사용하여 내용을 퍼뜨렸습니다.
Обсуждение
Учитель на искусственном интеллекте имеет много преимуществ. Вам не нужно бронировать время. Вам не нужно ждать, пока учитель придет на урок. Вы можете учиться в любое время. Учитель никогда не соскучится и может поддержать разговор на любую тему.
обсуждайте её с ИИ на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