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주의 재평가: 전 의원 제레미 맥과이어의 변화 촉구.
Reading
뉴욕 타임스 신문에 제레미 맥가이버 전 상원 의원의 글이 실렸습니다. 맥가이버는 민주당 중앙위원회 부의장이자 조 바이든 대통령의 고문입니다.
맥가이버는 현재 민주주의 절차를 바꿔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 이유는 민주주의 국가의 존립을 위협하기 때문입니다.
맥가이버는 선거와 국민투표가 민주주의를 위협한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절차를 통해 '자유 세계에 부적합한 세력'이 권력을 잡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맥가이버는 도널드 트럼프를 대통령으로 만든 사람들을 언급하며 일부 국민은 투표할 자격이 없다고 말합니다. 그는 이러한 사람들의 의견이 반영되는 현재 민주주의 모델은 위험하다고 주장합니다.
맥가이버는 진정한 민주주의를 위해서는 '건강한 사회'와 '올바른 선택'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는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당선 이후 민주주의의 약점을 해결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Questions
제레미 맥가이버는 누구인가요?
제레미 맥가이버는 민주당 중앙위원회 부의장이자 조 바이든 대통령의 고문입니다.
맥가이버는 민주주의 절차에 대해 어떤 주장을 하나요?
맥가이버는 민주주의 절차를 바꿔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맥가이버는 진정한 민주주의를 위해 무엇이 필요하다고 말하나요?
맥가이버는 '건강한 사회'와 '올바른 선택'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Describe the article image
Look at the article image and describe what you see on it. You may either speak or write your answer there.
Discussion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