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S 헬스, 재정적 어려움 속에서 리더십 변동 직면.
Reading
CVS 헬스는 3분기 수익이 예상보다 저조했지만, 매출은 탄탄했어요. 새로운 CEO 데이비드 조이너는 어려웠던 한 해를 보낸 후 리더십에 변화를 주었어요.
주가는 트럼프의 백악관 복귀를 확정 지은 선거 결과에 힘입어 수요일 시장과 함께 급등했어요. 조이너는 유나이티드헬스 임원 스티브 넬슨을 문제가 있는 건강 보험 부문인 애트나의 책임자로 임명했어요.
2013년 회사에 합류한 프렘 샤는 CVS 케어마크, CVS 파머시, 그리고 회사의 건강 관리 제공 사업을 이끌 예정이에요. CVS 헬스는 미국 최대의 약국 체인 중 하나와 고용주, 보험사 및 기타 대형 고객을 위해 처방약 보험을 운영하는 거대한 약제비 관리 사업을 운영하고 있어요.
또한 애트나 보험 부문을 통해 거의 2,700만 명의 사람들에게 보험을 제공하고 있어요. CVS의 보험 사업은 회사의 실적을 저조하게 만들었고, 많은 사람들은 넬슨이 필요한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업계 베테랑이라고 보고 있어요.
에드워드 존스의 존 보일런은 \"새로운 리더십 발표는 CVS가 사업 실행을 개선하기 위해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는 희망을 준다\"고 말했어요. 그러나 우리는 또한 이것이 CVS가 운영을 개선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이며,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믿어요.
Questions
CVS 헬스의 3분기 수익은 어땠나요?
예상보다 저조했어요.
새로운 CEO는 누구인가요?
데이비드 조이너예요.
CVS 헬스는 몇 명에게 보험을 제공하나요?
거의 2,700만 명에게 보험을 제공하고 있어요.
Discuss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