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SEC 의장으로 암호화폐 지지자 폴 앳킨스 지명: 디지털 자산의 새 시대.
Чтение
도널드 트럼프 당선인이 폴 앳킨스를 증권거래위원회 위원장으로 지명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앳킨스는 과거 증권거래위원회 위원을 지냈고, 시장 규제에 대해 비판적인 입장을 보여왔습니다.
트럼프는 앳킨스가 투자자를 위한 혁신적인 자본 시장을 만들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앳킨스는 디지털 자산과 같은 혁신이 미국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증권거래위원회는 게리 겐슬러 위원장이 이끌고 있으며, 그는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단속을 주도해 왔습니다. 겐슬러는 바이든 대통령이 지명했으며, 트럼프가 취임하는 날인 2025년 1월 20일에 사임할 예정입니다.
트럼프는 한때 암호화폐에 회의적이었지만, 미국을 '지구의 암호화폐 수도'로 만들고 비트코인의 '전략적 비축'을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가 당선된 이후로 암호화폐 자산에 돈이 쏟아져 들어왔습니다.
앳킨스는 변호사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정부와 민간 부문에서 금융 시장 분야에서 오랫동안 일해 왔습니다. 1990년대에는 리처드 브리든과 아서 레빗 전 증권거래위원회 위원장의 참모로 일했습니다.
Вопросы
트럼프는 누구를 증권거래위원회 위원장으로 지명했나요?
트럼프는 폴 앳킨스를 증권거래위원회 위원장으로 지명했습니다.
앳킨스는 어떤 입장을 가지고 있나요?
앳킨스는 시장 규제에 대해 비판적인 입장을 보여왔습니다.
현재 증권거래위원회는 누구에게 이끌리고 있나요?
현재 증권거래위원회는 게리 겐슬러 위원장이 이끌고 있습니다.
Обсуждение
Обсуди эту статью со своим ИИ-репетитором для практики. Репетитор поможет с лексикой и грамматикой.
обсуждайте её с ИИ на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