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의 세계 여행: 동남아시아에서 당신의 부엌까지.
Reading
달라스에서는 하루가 멀다하고 발견되는 여섯 다리와 털이 많은 벌레들이 죽지 않습니다. 이 바퀴벌레들은 싱크대 파이프나 눅눅한 서랍에서 숨어 살기 좋아합니다.
새 연구에서는 유전학을 사용해서 바퀴벌레의 세계 확산을 추적합니다. 이 발견은 수천 년에 걸친 바퀴벌레의 역사를 보여주며, 사람들과 함께 이동했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연구자들은 17개 국가와 6개 대륙의 280여 마리 바퀴벌레의 유전자를 분석했습니다. 연구 결과 독일 바퀴벌레는 사실 동남아시아에서 기원했으며 약 2,100년 전에 아시아 바퀴벌레에서 진화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바퀴벌레는 주로 두 가지 경로를 이용해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그들은 약 1,200년 전에 서쪽으로 중동으로 이동했고, 약 270년 전에는 네덜란드와 영국의 동인도 회사 무역로를 통해 유럽으로 갔을 수 있습니다.
한번 도착하면, 증기 기관과 실내 배관 같은 발명품이 이 벌레들이 더 멀리 이동하고 실내에서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바퀴벌레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과거 환경에서의 정복 방법을 연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연구자들은 말했습니다.
Questions
바퀴벌레는 어디에서 주로 살기 좋아하나요?
바퀴벌레는 싱크대 파이프나 눅눅한 서랍에서 숨어 살기 좋아합니다.
연구자들은 몇 개 국가의 바퀴벌레 유전자를 분석했나요?
연구자들은 17개 국가와 6개 대륙의 280여 마리 바퀴벌레의 유전자를 분석했습니다.
바퀴벌레는 어떻게 세계를 여행했나요?
바퀴벌레는 약 1,200년 전에 서쪽으로 중동으로 이동했고, 약 270년 전에는 네덜란드와 영국의 동인도 회사 무역로를 통해 유럽으로 갔을 수 있습니다.
Discuss
The artificial intelligence teacher has a lot of benefits. You don’t need to book any time slot. You don’t have to wait for the teacher to come to class. You can learn at any time. The teacher will never get bored and can keep a conversation on any related topic.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