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군함, 홍해서 독일 정찰기 레이저 조사
Reading
독일 외교부는 중국 대사를 불렀습니다. 이유는 중국 군함이 독일 비행기에 레이저를 쐈기 때문입니다. 이 사건은 홍해에서 일어났고, 독일은 이에 대해 항의했습니다.
유럽 연합은 '아스피데스'라는 임무를 수행 중입니다. 이 임무는 예멘의 후티 반군 공격으로부터 배를 보호합니다. 독일 비행기는 이 임무에 참여했고, 중국 군함이 이유 없이 레이저를 쐈습니다.
독일 국방부 대변인은 레이저 사용이 위험하다고 말했습니다. 군함이 사람과 물건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고 했습니다. 대변인은 정부 정책에 따라 익명으로 말했습니다.
비행기는 안전하게 기지로 돌아갔습니다. 승무원들은 모두 건강하다고 합니다. 지금은 다시 홍해에서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독일 외교부는 독일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또한, 임무를 방해하는 것도 안 된다고 했습니다. 후티 반군은 계속해서 홍해에서 배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Questions
중국 대사를 왜 불렀나요?
중국 군함이 독일 비행기에 레이저를 쐈기 때문입니다.
독일 비행기는 어떤 임무에 참여했나요?
'아스피데스'라는 임무에 참여했습니다.
비행기는 안전하게 돌아갔나요?
네, 비행기는 안전하게 기지로 돌아갔습니다.
Describe the article image
Look at the article image and describe what you see on it. You may either speak or write your answer there.
Discussion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