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비아 원주민, 파차마마 의식 거행
Reading
네이자 우르타도 씨는 어렸을 때 번개를 맞았습니다. 40년 후에, 그녀는 흉터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녀는 “나는 번개다. 번개가 나를 쳤을 때, 현명해졌다” 라고 말합니다.
볼리비아 사람들은 영적인 안내자를 고용합니다. 그들은 8월에 파차마마 의식을 합니다. 파차마마는 아이마라 사람들의 어머니 대지입니다. 사람들은 파차마마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산토스 모나스테리오스 씨는 우르타도 씨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라 cumbre에서 의식을 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건강과 일을 위해 파차마마에게 부탁한다” 라고 말했습니다.
파차마마에게 주는 제물은 '메시타' 라고 불립니다. 메시타는 작은 테이블입니다. 메시타에는 사탕, 곡물, 코카 잎 등이 있습니다. 때때로, 라마 태아도 있습니다.
영적 안내자는 메시타를 불에 태웁니다. 사람들은 와인이나 맥주를 붓습니다. 파차마마는 어머니 대지입니다. 사람들은 그녀를 존경합니다.
Questions
네이자 우르타도 씨는 어렸을 때 무엇을 맞았나요?
번개를 맞았습니다.
파차마마는 누구인가요?
아이마라 사람들의 어머니 대지입니다.
메시타에는 무엇이 있나요?
사탕, 곡물, 코카 잎 등이 있습니다.
Describe the article image
Look at the article image and describe what you see on it. You may either speak or write your answer there.
Discussion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