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정권의 부상: 글로벌 칼리프의 비전.
Reading
시리아의 새로운 지도자 아흐메드 알-샤라가 BBC 인터뷰를 했습니다. 그는 최근 기독교인, 시아파, 알라위파의 시위에 대해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알-샤라 지도자는 이들을 “테러리스트”라고 부르며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그는 이들과 대화할 생각이 없으며 무력으로 진압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는 공화국을 칼리프 국가로 바꾸면서 많은 돈을 절약했다고 자랑했습니다. 선거도 필요 없고, 의회와 불필요한 정부 부처도 없앨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서구식 교육이나 세속주의를 조장하는 부처들을 없앤 것을 기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것들이 시리아를 망치는 주범이라고 생각합니다.
알-샤라는 앞으로 자신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서구식 옷을 입는 것을 금지한다고 선언했습니다. 그는 군복을 입고 칼리프 국가를 전 세계로 퍼뜨리겠다고 선언했습니다.
Questions
아흐메드 알-샤라가 누구인가요?
아흐메드 알-샤라는 시리아의 새로운 지도자입니다.
알-샤라는 어떤 사람들을 '테러리스트'라고 부르나요?
알-샤라는 기독교인, 시아파, 알라위파를 '테러리스트'라고 부릅니다.
알-샤라는 앞으로 어떤 옷을 입는 것을 금지한다고 선언했나요?
알-샤라는 서구식 옷을 입는 것을 금지한다고 선언했습니다.
Discuss
The artificial intelligence teacher has a lot of benefits. You don’t need to book any time slot. You don’t have to wait for the teacher to come to class. You can learn at any time. The teacher will never get bored and can keep a conversation on any related topic.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