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터 세메냐, 스포츠 공정성 위해 싸운다
Reading
남아프리카의 캐스터 세메냐는 2009년 독일에서 유명해졌습니다. 그녀는 육상 경기에서 다른 선수들을 이기고 우승했습니다. 세메냐의 등장으로 스포츠는 새로운 문제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세메냐는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두 번 받았습니다. 그녀는 세계 챔피언이 세 번이나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높은 테스토스테론 수치 때문에 2019년부터 경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세메냐는 자신의 호르몬을 바꾸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스포츠 중재 재판소에 소송을 냈습니다. 유럽 인권 재판소는 세메냐에게 공정한 재판이 제공되지 않았다고 판결했습니다.
세메냐는 트랜스젠더가 아닙니다. 그녀는 여성으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세메냐는 성 발달의 차이(DSD)라는 상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 육상 연맹은 높은 테스토스테론이 불공평한 이점을 준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세메냐의 출전을 막고 있습니다. 세메냐의 소송 결과는 스포츠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Questions
세메냐는 언제 유명해졌나요?
2009년 독일에서 유명해졌습니다.
세메냐는 몇 번의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받았나요?
두 번의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받았습니다.
세메냐는 어떤 상태를 가지고 있나요?
세메냐는 성 발달의 차이(DSD)라는 상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Describe the article image
Look at the article image and describe what you see on it. You may either speak or write your answer there.
Discussion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