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크리켓의 현대 혁명을 촉진하는 외국 투자.
Reading
외국 투자자들은 오랫동안 영국 축구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이제 그들은 영국을 대표하는 또 다른 스포츠인 크리켓에도 투자하고 있습니다.
'더 헌드레드'라는 크리켓 대회의 프랜차이즈 경매에 인도, 실리콘밸리, 뉴욕의 투자자들이 몰려들었습니다. 이 대회는 인도의 인기 있는 크리켓 리그처럼 화려한 유니폼과 NFL 스타일의 선수 입장을 선보입니다.
4년 전 처음 시작된 이 대회는 젊은 팬과 여성 팬을 끌어들이기 위해 기존 방식에서 벗어났습니다. 각 프랜차이즈는 남녀 팀을 모두 운영합니다.
현재 8개 프랜차이즈가 경매에 나와 있으며, 코로나19 이후 재정난을 겪고 있는 영국 크리켓은 이번 프랜차이즈 매각을 통해 5억 파운드(약 8,000억 원) 이상을 벌어들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식 별명을 가진 팀들이 세계에서 가장 유서 깊은 크리켓 경기장에서 경기를 펼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 주목을 받는 것은 구글 CEO 순다르 피차이와 마이크로소프트 CEO 사티아 나델라가 속한 억만장자 기술 재벌들의 컨소시엄입니다. 이들은 런던 스피릿의 지분 49%를 1억 4,500만 파운드(약 2,300억 원)에 인수하기로 합의했습니다.
Questions
외국 투자자들은 어떤 스포츠에 투자하고 있나요?
영국을 대표하는 크리켓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더 헌드레드' 대회는 어떤 방식으로 운영되나요?
각 프랜차이즈는 남녀 팀을 모두 운영합니다.
가장 주목받는 투자자들은 누구인가요?
구글 CEO 순다르 피차이와 마이크로소프트 CEO 사티아 나델라가 속한 억만장자 기술 재벌들입니다.
Describe the article image
Look at the article image and describe what you see on it. You may either speak or write your answer there.
Discussion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