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C 쉼터에서의 걸스카우트: 망명 신청자들에게 희망과 안정 제공.
Reading
뉴욕시에서 가장 큰 걸스카우트 부대의 새로운 멤버들은 맨해튼의 호텔에서 모입니다. 이들은 뱃지를 받고, 자유의 여신상에 들르고, 지하철을 타는 법을 배웁니다.
부대 6000은 2017년부터 쉘터에서 사는 아이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많은 소녀들은 남미와 중미에서 힘든 상황을 탈출해 왔습니다.
일부 기부자들은 걸스카우트가 정치적으로 논란의 여지가 있는 문제에 너무 쉽게 뛰어들고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Meridith Maskara는 이것이 뉴욕시의 젊은 소녀들과 관련이 있다면 정치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맨해튼 한 호텔에서 걸스카우트의 새로운 분과가 열렸습니다. 그곳은 매일 백여 가족들이 잠을 자는 쉘터이지만 걸스카우트 프로그램만 제공됩니다.
몇 년 전, 버지스는 개발업자들에게 자신의 임대 집을 잃은 후 걸스카우트 부대 6000을 만들었습니다. 그녀의 아이디어로, 이 부대는 퀸스의 쉘터에 있는 7명의 소녀들에서 시작해 도시 전역에 걸쳐 2,500명 이상의 스카우트와 리더들이 참여하는 부대로 성장했습니다.
Questions
뉴욕시에서 가장 큰 걸스카우트 부대의 새로운 멤버들은 어디에서 모이나요?
맨해튼의 호텔에서 모입니다.
부대 6000은 언제부터 쉘터에서 사는 아이들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해왔나요?
2017년부터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Meridith Maskara는 걸스카우트가 정치적으로 논란의 여지가 있는 문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뉴욕시의 젊은 소녀들과 관련이 있다면 정치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Describe the article image
Look at the article image and describe what you see on it. You may either speak or write your answer there.
Discussion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