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의 위기: 극우 자유당의 부상.
Reading
오스트리아에서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처음으로 극우 정당이 정부를 이끌 가능성이 생겼습니다. 자유당은 러시아에 대한 경제 제재 해제를 주장하고 '초대받지 않은 외국인의 재이주'를 요구하는 정당입니다.
자유당은 1956년 전 나치黨員들에 의해 창당되었으며, 수십 년 동안 오스트리아에서 확고한 정치 세력이 되었습니다. 지방 정부를 이끌고 국가 정부의 소수 파트너로 활동했지만, 지금까지 국가 행정부를 이끈 적은 없습니다.
자유당은 2019년 스캔들로 정부에서 물러난 이후 이민과 인플레이션에 대한 유권자들의 분노가 커지면서 다시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9월 총선에서 자유당은 28.8%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4년 전보다 거의 13%포인트 상승했습니다.
오스트리아 대통령 알렉산더 판 데어 벨렌은 자유당 대표 헤르베르트 키클에게 앞으로 몇 주 또는 몇 달 안에 연립 정부를 구성하도록 했습니다. 키클은 독설가로 유명하며, 작년에는 80세의 대통령을 '미라'이자 '노망'이라고 조롱했습니다.
자유당은 친러시아 성향을 띠고 있으며 EU의 명령에 회의적이며, 브뤼셀에서 의사 결정권을 되찾을 수 있는 '요새 오스트리아'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자유당의 부상은 이민과 인플레이션에 대한 유권자들의 분노가 커지면서 나타났습니다.
Questions
자유당은 어떤 주장을 하고 있나요?
자유당은 러시아에 대한 경제 제재 해제를 주장하고 '초대받지 않은 외국인의 재이주'를 요구합니다.
자유당은 언제 창당되었나요?
자유당은 1956년에 전 나치당원들에 의해 창당되었습니다.
자유당의 최근 총선 득표율은 얼마인가요?
자유당은 9월 총선에서 28.8%의 득표율을 기록했습니다.
Discuss
The artificial intelligence teacher has a lot of benefits. You don’t need to book any time slot. You don’t have to wait for the teacher to come to class. You can learn at any time. The teacher will never get bored and can keep a conversation on any related topic.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