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만나세요: BWI에서 여행자들을 안전하게 지키는 충성스러운 래브라도르.
Reading
볼티모어-워싱턴 국제공항에 아르고가 등장하면, 그의 일하는 시간이 시작된다는 신호다. 이 9살 된 검은색 래브라도 리트리버는 대부분의 시간을 공항을 순찰하며, 폭발물을 감지할 수 있는 민감한 후각을 사용한다.
아르고는 승객들 뒤에서 다가가서 킁킁대며 냄새를 맡는다. 의심스러운 냄새를 맡으면, 그의 처리자인 교통 보안 전문가 조나단 릴리에게 즉시 알린다.
아르고는 TSA의 2025년도 개 달력에 소개된 12마리의 개 중 하나다. 그의 초상화는 아메리칸 플래그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그의 표정은 마치 누군가가 그의 사랑하는 공을 들고 있는 것처럼 열정적이다.
릴리는 아르고가 은퇴할 때 그를 입양할 계획이지만, 그것은 아직 멀었다고 말한다.","아르고와 릴리는 함께 일한 지 7년이 되었지만, 그들의 관계는 계속 강해지고 있다.
TSA의 폭발물 탐지견은 인간이 피자 냄새를 맡을 때 치즈, 소스, 도우를 따로 맡을 수 있을 정도로 후각이 뛰어나다. 아르고와 그의 팀은 BWI 공항에서 일하기 전에 16주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여전히 자주 훈련과 테스트를 받아서 그의 기술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한다.
Questions
아르고는 몇 살인가요?
아르고는 9살입니다.
아르고는 어떤 일을 하나요?
아르고는 공항에서 폭발물을 감지하는 일을 합니다.
아르고와 그의 처리자는 얼마나 오랫동안 함께 일했나요?
아르고와 릴리는 함께 일한 지 7년이 되었습니다.
Discuss
The artificial intelligence teacher has a lot of benefits. You don’t need to book any time slot. You don’t have to wait for the teacher to come to class. You can learn at any time. The teacher will never get bored and can keep a conversation on any related topic.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