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 대치: 뉴욕 해변에서 조류와 드론이 충돌하다.
Reading
뉴욕시는 해변에서 상어와 위험에 처한 수영객들을 감시하기 위해 드론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 드론들은 해변에 서식하는 새들의 공격을 받아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5월부터 드론이 해변 순찰을 시작한 이후로 새들이 드론을 공격하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경찰과 시 당국은 드론 비행 계획을 조정해야 했습니다.
공원 관리국의 야생동물 코디네이터인 베로니카 웰시는 새들이 드론을 매우 귀찮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새들은 드론을 포식자로 생각하고 새끼를 보호하기 위해 공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까지 드론으로 인해 새들이 다치는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여러 번의 아찔한 순간들이 있었습니다. 드론은 최대 3피트까지 커질 수 있으며 비행 시 큰 소음을 내기 때문에 새들에게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
맥길 대학교의 야생 생물학 교수인 데이비드 버드는 드론으로 인해 새들이 스트레스를 받아 해변을 떠나 알을 버릴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실제로 최근 샌디에이고에서 드론 추락 사고 이후 수천 마리의 제비갈매기들이 해변을 떠난 사례가 있습니다.
Questions
뉴욕시는 왜 드론을 사용하기 시작했나요?
해변에서 상어와 위험에 처한 수영객들을 감시하기 위해
드론이 해변에 서식하는 무엇의 공격을 받고 있는가요?
새들의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드론으로 인해 새들이 다치는 사고는 발생한 적이 있나요?
아직까지는 발생하지 않았지만, 여러 번의 아찔한 순간들이 있었습니다.
Discuss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