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와 스타머, 스코틀랜드 골프장에서 만나다
Чтение
미국 대통령 트럼프가 영국 총리 스타머를 만났습니다. 그들은 스코틀랜드의 골프 클럽에서 만났습니다. 그들은 여러 가지 이야기를 했습니다. 예를 들어 석탄 산업과 북아일랜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트럼프는 영국 총리 스타머를 칭찬했습니다. 그는 스타머의 영어를 좋다고 말했습니다. 미디어는 트럼프가 맨섬 구매에 관심 있다고 했습니다. 그는 섬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트럼프는 스타머의 발음을 흉내냈습니다. 그는 농담을 하면서 발음을 따라 했습니다. 그는 스타머의 발음이 정원사와 비슷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캐나다인보다 낫다고 했습니다.
스타머는 트럼프의 농담에 웃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빨리 다음 이야기로 넘어가고 싶어했습니다. 그는 계약서 서명을 제안했습니다.
트럼프는 영국 왕과의 만남을 준비합니다. 그는 버킹엄 궁전에 갈 것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계약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명할 것입니다. 양국 관계가 중요합니다.
Вопросы
트럼프와 스타머는 어디에서 만났나요?
그들은 스코틀랜드의 골프 클럽에서 만났습니다.
트럼프는 스타머의 영어에 대해 어떻게 말했나요?
트럼프는 스타머의 영어를 좋다고 말했습니다.
스타머는 트럼프의 농담에 어떻게 반응했나요?
스타머는 트럼프의 농담에 웃었지만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Опиши изображение статьи
Посмотри на изображение статьи и опиши то, что вы видишь на нём. Можно как печатать, так и говорить голосом.
Обсуждение
Обсуди эту статью со своим ИИ-репетитором для практики. Репетитор поможет с лексикой и грамматикой.
обсуждайте её с ИИ на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