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적인 발견: 산전 혈액 검사가 숨겨진 암을 밝혀낼 수 있습니다.
Reading
많은 임산부들이 다운증후군과 같은 태아 질환을 확인하기 위해 임신 중 혈액 검사를 선택합니다. 하지만 드물게 이러한 검사에서 예상치 못한 결과, 즉 산모에게 숨겨진 암의 징후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번 연구에서는 비정상적인 검사 결과를 보인 임산부 107명 중 52명이 최종적으로 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대부분 치료를 받고 현재는 회복되었지만, 7명은 진 avanzado 암으로 사망했습니다.
연구의 수석 저자인 Diana Bianchi 박사는 \"이들은 건강해 보였고 스스로도 건강하다고 말하는 젊은 여성들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연구는 수요일에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에 게재되었습니다.
발견된 암 중에서는 림프종 혈액암이 가장 흔했고, 그 다음으로 대장암과 유방암이 많았습니다. 이 혈액 검사는 태반에서 산모의 혈류로 떨어져 나온 DNA 조각에서 태아의 문제를 찾아내는 '셀프리 DNA 검사'라고 불립니다.
매년 셀프리 DNA 검사를 받는 수백만 명의 임산부 중 1만 명 중 1명은 태아의 기형에 대해 양성도 음성도 아닌, 특이하고 해석하기 어려운 결과를 받게 됩니다. 미국에서만 매년 약 250명에 달하는 이 소수의 사람들이 암에 걸릴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Questions
임산부들이 어떤 검사를 선택하나요?
임산부들은 다운증후군과 같은 태아 질환을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선택합니다.
이번 연구에서 몇 명의 임산부가 암 진단을 받았나요?
이번 연구에서는 비정상적인 검사 결과를 보인 임산부 107명 중 52명이 최종적으로 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셀프리 DNA 검사는 무엇인가요?
셀프리 DNA 검사는 태반에서 산모의 혈류로 떨어져 나온 DNA 조각에서 태아의 문제를 찾아내는 검사입니다.
Discuss
The artificial intelligence teacher has a lot of benefits. You don’t need to book any time slot. You don’t have to wait for the teacher to come to class. You can learn at any time. The teacher will never get bored and can keep a conversation on any related topic.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