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가공 식품의 딜레마: 건강 위험과 소비자 인식.
Reading
트럼프 행정부는 '미국을 다시 건강하게 만들자'라는 목표 아래, 가공식품을 가장 큰 문제로 보고 있습니다. 로버트 F. 케네디 주니어 신임 보건복지부 장관은 비만, 당뇨병, 자가면역 질환 등 만성 질환의 주요 원인으로 '고도로 화학적으로 가공된 식품'을 꼽았습니다.
케네디 장관은 이러한 식품이 특히 어린이들에게 '독'이라고 말하며, 식품 보조 프로그램(SNAP)과 같은 연방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식품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의원들에게 '미국인의 건강을 다시 회복하기 위해 모든 것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이 가공식품에 대한 기본적인 사실과 이러한 식품이 매일 식사에서 하는 역할을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침 식사로 먹는 설탕이 든 시리얼부터 저녁 식사로 먹는 냉동 피자, 감자 칩, 탄산음료, 아이스크림과 같은 간식에 이르기까지 가공식품은 미국 식단의 약 60%를 차지합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경우 그 비율은 더 높아서 먹는 음식의 약 3분의 2를 차지합니다. 이는 가공식품이 비만, 당뇨병, 심장병, 우울증, 치매 등 여러 가지 건강 문제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우려스러운 일입니다.
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식품을 섭취하면 조기 사망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영양 과학은 까다롭고 지금까지 대부분의 연구에서 이러한 식품의 건강상 결과에 대한 증거가 아니라 연관성만 발견했습니다.
Questions
트럼프 행정부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트럼프 행정부의 목표는 '미국을 다시 건강하게 만들자'입니다.
케네디 장관은 어떤 식품을 '독'이라고 말했나요?
케네디 장관은 '고도로 화학적으로 가공된 식품'을 '독'이라고 말했습니다.
가공식품이 미국 식단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얼마인가요?
가공식품은 미국 식단의 약 60%를 차지합니다.
Discuss
The artificial intelligence teacher has a lot of benefits. You don’t need to book any time slot. You don’t have to wait for the teacher to come to class. You can learn at any time. The teacher will never get bored and can keep a conversation on any related topic.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