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후드 CEO 블라드 테네프가 밈 주식 물결과 규제 문제 속에서 중개업의 변화를 되돌아봅니다.
Reading
샌프란시스코에서 게임스탑과 같은 밈 주식이 다시 뜨거워지면서 2021년 초 많은 투자자들에게 큰 손실을 안겨주었던 광풍을 떠올리게 합니다. 온라인 증권사인 로빈후드 마켓츠는 특히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밈 주식 붐을 부추겼지만, 결국 거래를 갑자기 중단해야 할 정도로 압도되었습니다.
로빈후드의 CEO인 블라드 테네브는 최근 밈 주식 열풍 속에서 훨씬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며, 이는 로빈후드가 퇴직 및 신용카드 계좌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더욱 성숙하고 다양해졌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37세의 테네브는 최근 로빈후드의 진화와 2021년 7월 38달러의 공모가보다 약 40% 하락한 주가를 기록하고 있는 상장 기업 운영의 어려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는 또한 로빈후드의 암호화폐 사업부에 대한 연방 규제 기관의 조사 위협을 일축했습니다. 이 사업부는 현재 2억 달러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스탬프 인수를 통해 확장하고 있습니다. 테네브는 2021년에는 인프라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서 불안했지만, 지금은 기반이 훨씬 탄탄해졌다고 말합니다.
그는 최근의 밈 주식 광풍에서 로빈후드가 안정적이고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주식을 24시간 거래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곳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또한 로빈후드는 고객들에게 파산 주식 거래와 같은 위험을 알리고, 정보에 입각한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맥락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로빈후드의 주요 고객층은 미국 내 계좌에 돈을 예치한 2,400만 명의 고객으로, X세대도 있지만 대부분이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로 소득이 10만 달러 이상입니다. 로빈후드는 고수익 저축 상품과 같은 새로운 상품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기존 퇴직 계좌와 과세 계좌를 로빈후드로 이전하는 것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Questions
로빈후드는 어떤 주식 붐을 부추겼나요?
로빌후드는 밈 주식 붐을 부추겼습니다.
로빈후드의 CEO는 어떤 변화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나요?
로빈후드의 CEO는 더 안정적이고 성숙해진 모습을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로빈후드의 주요 고객층은 누구인가요?
로빈후드의 주요 고객층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로 소득이 10만 달러 이상인 2,400만 명의 고객입니다.
Discuss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