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비극: 새로운 해양 탐험의 요청.


타이탄 비극: 새로운 해양 탐험의 요청.

Reading

Read this text and listen to it at the same time. If you don’t know a word click it to see explanation, hear pronunciation or add it to vocabulary.
타이탄 비극: 새로운 해양 탐험의 요청.

오션게이트 공동 창업자인 길레르모 손라인은 타이타닉호 잔해로 가다가 폭발한 잠수정 사고 이후에도 심해 탐사가 계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번 사고가 심해를 포함한 탐험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손라인은 2023년 6월 타이탄호 참사 전에 회사를 떠났지만, 회사의 노력을 옹호했습니다. 그는 오션게이트가 5명을 태우고 6,000미터 깊이까지 잠수할 수 있는 심해 잠수정을 4~5척 건조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고 증언했습니다.

그는 회사가 가볍고 저렴하며 특정 모선에 연결될 필요가 없는 잠수정을 원했기 때문에 타이탄호에 탄소 섬유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손라인은 탄소 섬유 사용이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니다”라며 “이전에도 사람들이 고려했던 것”이라고 증언했습니다.

손라인은 자신도 타이탄호에 “여러 번” 탑승할 기회가 있었지만, 고객에게 자리를 양보하기 위해 거절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가 “사람을 태울 때가 됐다”고 판단했을 때, 직접 해보고 싶어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미국 해안경비대는 폭발 원인에 대한 조사의 일환으로 공청회를 열었으며, 이번 주 금요일까지 더 많은 증인이 출석할 예정입니다. 해안경비대는 공청회 시작 당시 잠수정이 일반적인 관행처럼 독립적인 검토를 받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Questions

Answer the questions to the text. Speak or write, you choose. AI will assess your answers.

길레르모 손라인은 어떤 사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나요?

타이타닉호 잔해로 가다가 폭발한 잠수정 사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손라인은 타이탄호에 몇 번 탑승할 기회가 있었나요?

손라인은 타이탄호에 여러 번 탑승할 기회가 있었지만, 고객에게 자리를 양보하기 위해 거절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해안경비대는 어떤 조사를 하고 있나요?

미국 해안경비대는 폭발 원인에 대한 조사를 하고 있으며, 공청회를 열었습니다.


Describe the article image

Look at the article image and describe what you see on it. You may either speak or write your answer there.


Discussion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Read a new article every day and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
All content and tasks are generated by AI inspired by a real publ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