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S 국장, ICE와의 논란이 많은 데이터 공유 협약으로 사임하다.
Reading
미국 국세청 (IRS)의 권한 대행이 사임했습니다. 이민 세금 데이터를 이민 세관 집행국 (ICE)과 공유하는 계약에 대한 반발 때문입니다.
이 계약은 미국에 불법적으로 체류하는 사람들을 식별하고 추방하기 위해 체결되었습니다. 멜라니 크라우스 권한 대행은 재무 장관과 국토 안보부 장관이 서명한 이 계약에 반대하여 사임했습니다.
크라우스는 2월부터 IRS를 이끌어 왔습니다. 그녀는 트럼프 행정부의 납세자 데이터 공유 결정에 대한 반발로 사임한 더글라스 오도넬의 뒤를 이었습니다.
이 계약은 미국 시민의 개인 정보를 침해한다는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납세자 정보 보호법을 위반할 수 있다는 우려도 제기되었습니다.
IRS는 이 계약이 합법적이고 적절한 안전 장치가 마련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개인 정보 보호 옹호자들은 이 계약이 위험한 선례를 남긴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Questions
미국 국세청의 권한 대행은 누구인가요?
멜라니 크라우스입니다.
왜 멜라니 크라우스는 사임했나요?
이민 세금 데이터를 ICE와 공유하는 계약에 반발해서 사임했습니다.
이 계약에 대한 비판은 무엇인가요?
미국 시민의 개인 정보를 침해할 수 있다는 비판과 납세자 정보 보호법을 위반할 우려가 있습니다.
Describing image
Look at the article image and describe what you see on it. You may either speak or write your answer there.
Discussion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