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니아, AI 장관 디엘라 임명해 부패 척결
Reading
알바니아 총리가 새 장관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인공지능 '장관'을 임명했습니다. 이 AI 장관은 부패를 막고 투명성을 높일 것입니다.
새로운 AI 장관의 이름은 '디엘라'입니다. '디엘라'는 알바니아어로 '태양'을 뜻합니다. 디엘라는 실제로 존재하지 않고 가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에디 라마 총리는 페이스북에 글을 썼습니다. 그는 디엘라가 내각의 일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디엘라는 정부가 더 빠르고 투명하게 일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디엘라는 최신 AI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녀는 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디엘라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라마 총리의 사회당은 선거에서 이겼습니다. 그들은 네 번째 임기를 시작했습니다. 사회당은 알바니아가 유럽 연합에 가입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Questions
디엘라는 누구인가요?
디엘라는 알바니아의 AI 장관입니다.
디엘라는 어떤 일을 하나요?
디엘라는 부패를 막고 투명성을 높이며 정부가 더 빠르고 투명하게 일하도록 돕습니다.
디엘라는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디엘라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여 최신 AI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Describe the article image
Look at the article image and describe what you see on it. You may either speak or write your answer there.
Discussion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