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지도자들이 AI 거버넌스의 미래를 모양짓기 위해 파리에 모인다.
Reading
프랑스에서 인공지능 정책에 대한 중요한 회의가 열립니다. 이 회의에는 세계 지도자, 기업 임원, 전문가들이 모여 빠르게 발전하는 인공지능 기술 개발을 위한 약속을 논의합니다.
이번 회의는 인공지능 거버넌스에 대한 일련의 글로벌 대화 중 하나이지만, 중국의 저렴하고 혁신적인 딥시크 챗봇이 업계를 뒤흔들면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했습니다. 미국 부통령 제이디 밴스는 취임 후 첫 해외 순방으로 2월 10일 파리에서 열리는 인공지능 정상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며, 중국 시진핑 주석은 특사를 파견하여 회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프랑스 대통령 에마뉘엘 마크롱과 인도 총리 나렌드라 모디가 주최하는 이틀간의 정상회의에는 국가 수반, 정부 고위 관리, 기술 기업 CEO, 연구원들이 모입니다. 이 행사는 인공지능의 잠재력을 활용하여 모든 사람에게 이익이 되도록 하는 동시에 기술의 다양한 위험을 억제하는 방법을 다루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월요일 그랑 팔레에서 열리는 패널 토론과 워크숍에 이어 세계 지도자와 CEO를 위한 엘리제궁 만찬이 열립니다. 화요일 폐막 세션에서는 지도자와 기업 CEO들이 연설할 예정입니다.
이번 정상회의는 미국과 중국이 주도해 온 인공지능 분야의 발전과 관련하여 야심찬 프랑스와 유럽의 인공지능 전략을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오픈 소스 인공지능 모델을 사용하는 프랑스 스타트업 미스트랄을 포함하여 다른 국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여지를 만들고 싶어합니다.
Questions
회의는 어디에서 열리나요?
프랑스에서 열립니다.
누가 이 회의에 참석하나요?
세계 지도자, 기업 임원, 전문가들이 참석합니다.
회의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인공지능의 잠재력을 활용하고 기술의 위험을 억제하는 방법을 다루는 것입니다.
Describe the article image
Look at the article image and describe what you see on it. You may either speak or write your answer there.
Discussion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