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바타차리아 박사: 자금 삭감과 논란 속에서 NIH의 미래를 탐색하다.
Reading
워싱턴에서 열린 청문회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지명한 미국 국립보건원(NIH) 원장 후보자가 질문을 받았습니다. 의사 출신이 아닌 제이 바타차리아 교수는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정부 정책을 비판했던 인물입니다.
바타차리아 교수는 NIH가 당뇨병과 비만 같은 만성 질환 연구에 더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과학적 반대 의견에도 열려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공화당 의원들은 바타차리아 교수를 환영했지만, 일부 의원들은 백신에 대한 그의 입장을 우려했습니다. 특히, 백신과 자폐증 사이의 관련성에 대한 과학적으로 근거 없는 주장을 재검토하려는 움직임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습니다.
일부 의원들은 NIH의 대규모 해고와 예산 삭감으로 인해 암, 알츠하이머병 등 질병 치료법 개발이 위협받고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바타차리아 교수는 자신이 이러한 삭감에 관여하지 않았으며, NIH 원장으로 임명되면 연구자들이 필요한 자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습니다.
바타차리아 교수는 과거 팬데믹 기간 동안 정부의 봉쇄 정책을 비판하고, 저위험군은 일상생활을 하면서 면역력을 키워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의 주장은 당시 트럼프 행정부 일부의 지지를 받았지만, 전염병 전문가들로부터는 널리 비난받았습니다.
Questions
바타차리아 교수는 어떤 질환 연구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나요?
바타차리아 교수는 당뇨병과 비만 같은 만성 질환 연구에 더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바타차리아 교수는 어떤 정책을 비판했나요?
바타차리아 교수는 정부의 봉쇄 정책을 비판했습니다.
공화당 의원들은 바타차리아 교수에 대해 어떻게 반응했나요?
공화당 의원들은 바타차리아 교수를 환영했지만, 일부 의원들은 그의 백신에 대한 입장을 우려했습니다.
Discuss
The artificial intelligence teacher has a lot of benefits. You don’t need to book any time slot. You don’t have to wait for the teacher to come to class. You can learn at any time. The teacher will never get bored and can keep a conversation on any related topic.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