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민감 주제 수익화 새 지침 발표
Reading
유튜브는 민감한 콘텐츠에 대한 새로운 광고 수익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이제 비극적인 내용을 다루는 더 많은 영상이 전체 광고 수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정 폭력, 자해 등 민감한 내용은 이제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동 학대나 섭식 장애 같은 영상은 여전히 광고가 제한됩니다.
유튜브는 과거 정책이 너무 엄격해서 제작자에게 불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제는 제작자들이 공정한 수익을 얻도록 돕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전에는 영상의 구체적인 내용이 광고 적합성 판단에 충분히 고려되지 않았습니다. 일부 제작자들은 정책을 피하려고 특이한 표현이나 기호를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유튜브는 제작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정책을 자주 바꿉니다. 지난 7월에도 욕설 사용에 대한 수익 창출 규칙을 완화한 적이 있습니다.
Questions
유튜브는 어떤 새로운 정책을 발표했나요?
유튜브는 민감한 콘텐츠에 대한 새로운 광고 수익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어떤 내용은 여전히 광고가 제한되나요?
아동 학대나 섭식 장애 같은 영상은 여전히 광고가 제한됩니다.
유튜브는 왜 정책을 바꾸고 있나요?
유튜브는 과거 정책이 너무 엄격해서 제작자에게 불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Describe the article image
Look at the article image and describe what you see on it. You may either speak or write your answer there.
Discussion
Discuss this article with your AI tutor to practice. Your tutor will help you with vocabulary and grammar.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