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마뉘엘 마크롱의 버스 혁명: 600만 유로의 좌석.
Reading
2023년부터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타는 버스에 처음으로 빈 자리가 생겼습니다. 대통령과 함께 버스를 탈 수 있는 한 달짜리 이용권은 동유럽의 익명의 사업가에게 600만 유로에 팔렸습니다.
마크롱 대통령은 취임 직후 전임자들의 허례허식을 끝내고 버스를 타고 엘리제궁으로 출근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이스라엘에서 구입한 이 버스는 겉보기에는 평범해 보이지만 방탄 기능과 지뢰 방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력한 공기 청정기와 위성 통신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르몽드 신문에 따르면, '버스는 베르사유에서 샹젤리제까지 73번 노선을 따라 운행됩니다.' 아침 시간대에는 버스가 지나가는 동안 도로가 통제되고 교차로에는 무장 경비대가 배치됩니다.
버스에는 특별 출입증을 소지한 일부 장관, 대통령 경호원, 로스차일드 가문 대표 2명, 미국 대사만 탑승할 수 있습니다. 최근 미국과의 관계가 악화되면서 미국 대사는 자신의 이용권을 경매에 내놓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이용권은 3월 15일까지 동반자 1명과 함께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경매 시작가는 100만 유로였지만 치열한 경쟁 끝에 6배나 높은 가격에 낙찰되었습니다.", "
Questions
마크롱 대통령은 어떻게 출근하나요?
마크롱 대통령은 버스를 타고 엘리제궁으로 출근합니다.
버스에는 누가 탑승할 수 있나요?
특별 출입증을 소지한 일부 장관, 대통령 경호원, 로스차일드 가문 대표 2명, 미국 대사만 탑승할 수 있습니다.
미국 대사는 왜 이용권을 경매에 내놓았나요?
최근 미국과의 관계가 악화되면서 미국 대사는 자신의 이용권을 경매에 내놓기로 결정했습니다.
Discuss
The artificial intelligence teacher has a lot of benefits. You don’t need to book any time slot. You don’t have to wait for the teacher to come to class. You can learn at any time. The teacher will never get bored and can keep a conversation on any related topic.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