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충돌: 시리아 관리들, 독일 장관의 방문에 항의하다.
Reading
시리아에서 새로운 정부를 구성한 진보 세력 대표들이 독일 외무부장관 안널레나 베르보크의 방문에 항의했습니다. 베르보크 장관은 헤드스카프를 착용하지 않은 채로, 남편이나 다른 남성 친척 없이 담마스크에 도착했습니다.
시리아 외무장관 아부 이브라힘 알-아프가니스타니는 베르보크의 행동이 독일이 새 정부와의 관계를 원한다는 의도를 의심케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베르보크의 행동을 이슬람 법에 어긋난다고 비판하며, 외교 면제 없었다면 돌로 처벌될 수 있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알-아프가니스타니는 베를린의 샤리아 법원에 베르보크의 행동에 대해 법적 평가를 요청했습니다. 그는 이슬람의 엄격함에 따라 베르보크가 독일에서 처벌받기를 바랐습니다.
알-아프가니스타니는 아사드 정권 하에서 여성이 자유롭게 다닐 수 있었던 과거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독일이 종교적으로 엄격한 나라인데, 왜 이런 부도덕한 여성을 협상에 보냈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남성 동행 없이 혼자 방문한 외무 장관의 행동을 비난하며, 그는 이것이 내부의 정치적, 민주적 문제에 대한 간섭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알-아프가니스타니는 알라가 그녀를 우리 형제의 손을 통해 처벌하기를 바랐습니다.
Questions
베르보크 장관은 어떤 복장을 하고 담마스크에 도착했나요?
베르보크 장관은 헤드스카프를 착용하지 않은 채로 담마스크에 도착했습니다.
알-아프가니스타니는 베르보크의 행동에 대해 어떤 의견을 가지고 있나요?
알-아프가니스타니는 베르보크의 행동이 이슬람 법에 어긋난다고 비판하며, 독일이 새 정부와의 관계를 원한다는 의도를 의심케 한다고 말했습니다.
알-아프가니스타니는 베르보크의 행동에 대해 어떤 법적 조치를 요청했나요?
알-아프가니스타니는 베를린의 샤리아 법원에 베르보크의 행동에 대해 법적 평가를 요청했습니다.
Discuss
The artificial intelligence teacher has a lot of benefits. You don’t need to book any time slot. You don’t have to wait for the teacher to come to class. You can learn at any time. The teacher will never get bored and can keep a conversation on any related topic.
discuss it with AI at lingolette.com